자주 묻는 질문
궁금하신 점, 먼저 확인해보세요
네, 규모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 최소 인력만 투입해 효율적으로 진행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코인트써비스는 대표적으로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물류센터, 의류/잡화, 화장품, 서점, 문구, 약국 등 유통·판매 업종 전반에 걸쳐 조사가 가능합니다. 매장 형태와 특성을 고려하여 조사 방식을 조정하여 맞춤형 재고 조사가 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전국 17개 지점을 통해 모든 지역에서 서비스 가능합니다. 제주지사가 있으나 다른 도서지역은 사전 협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영업에 방해되지 않도록 심야·새벽 시간대에도 가능합니다. 사전 협의를 통해 원하는 시간대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담 문의 후 일정 협의가 끝나면, 보통 3~7일 이내에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조사 기간은 매장 규모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네, 저희 코인트써비스는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견적을 안내해드립니다. 상담문의 양식을 작성하시면 확인 후 빠른 회신을 통하여 견적을 안내해드립니다.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상담문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전화·이메일·카카오채널(홈페이지 하단)로 직접 요청하시면 됩니다. 확인 즉시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전화: 02)522-4851
이메일: hr@koint.co.kr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코인트써비스는 고객사와 협의하여 필요 항목과 방법을 설계하고, 해당 조건에 맞춘 조사·진열·보고서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코인트써비스의 Customer Service Check는 매장 직원의 응대 태도, 상품 정리 상태, 청결도, 서비스 규정 준수 여부 등을 현장에서 점검하고 개선방안을 제안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규 매장 오픈이나 리뉴얼 시, 상품 진열과 배치를 전문가가 지원하여 효율적이고 완성도 높은 매장을 구현합니다.
더 궁금한 점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상단의 [상담문의]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상담을 남겨주시거나, 02) 522-4851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