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서비스
고객의 목소리를 신속하게 듣고
해결하는 고객 케어 제도입니다
코인트써비스는 고객의 불만 사항을 '해피콜 접수'를 통해 신속하게 확인하고 해결책을 제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작은 불편도 놓치지 않고 개선하는 것이 우리의 원칙입니다.
전화 접수 후 고객의 불만을 기록합니다.
불만 내용을 담당자에게 전달 후 즉시 확인합니다.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도를 보완합니다.
고객님의 목소리는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드는 출발점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을 겪으셨다면 아래 안내된 해피콜로 편히 연락 주세요.
귀를 활짝 열고 들으며 고객님의 불편함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HAPPYCALL CENTER
080-582-0076
평 일 09:00 ~ 19: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사업자등록번호 107-81-69707 | 대표 성광영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150, 혜산빌딩 3층 | hr@koint.co.kr
COPYRIGHTⓒ 코인트써비스. ALL RIGHTS RESERVED.
상담문의
사업자등록번호 107-81-69707 | 대표 성광영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150, 혜산빌딩 3층 | hr@koint.co.kr
COPYRIGHTⓒ 코인트써비스. ALL RIGHTS RESERVED.